삼척참좋은교회 '강원영동CBS 조이포유 성탄찬양축제' 열어

  • 2021-12-09 16:29

8일 찬양사역자 최인혁목사, 하니 초청

삼척참좋은성결교회(담임 심봉섭목사)가 9일 '강원영동CBS와 함께하는 조이포유 성탄찬양축제'를 개최했다. 최진성 아나운서

 

삼척참좋은성결교회(담임목사 심봉섭)는 지난 8일 '강원영동CBS와 함께하는 조이포유 성탄찬양축제'를 개최했다.

이번 찬양축제는 예수그리스도의 오심을 기다리는 성탄절을 기념하고 코로나19로 지치고 어려운 이들을 위로하고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최기호 장로의 기도, 강원영동CBS 20년 영상, 이경범 강원영동CBS대표 인사말, 찬양사역자 최인혁 목사와 하니의 찬양, 심봉섭 담임목사의 축도 순으로 진행됐다.
'나는 죽고 주가 살고', '하나님의 은혜' 등의 찬양을 나눈 최인혁 목사. 최진성 아나운서

 


최인혁 목사는 '하나님의 은혜', '나는 죽고 주가 살고' '실버벨' 힘있고 은혜로운 찬양으로 첫 무대를 열었다.

이어진 순서에서 찬양사역자 하니는 '행복', '은혜' 등 사랑받는 찬양은 물론 '성탄곡 메들리'를 부르며 온 성도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가졌다.
찬양사역자 하니는 '행복', '은혜', '성탄찬송 메들리' 등의 찬양을 함께 불렀다. 최진성 아나운서

 


한편, 강원영동CBS는 찬양문화 확산을 위해 CBS 인터넷 라디오 'JOY4U'의 진행자들이 출연하는 '조이포유 찬양콘서트'를 지역교회와 함께 개최하고 있다.
삼척참좋은성결교회 심봉섭 담임목사. 최진성 아나운서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