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장고신 경북동부노회장로회, 목사·장로 체육대회 개최

  • 2022-05-10 17:19

10일 경주실내체육관에서, 내달 9일 대구경북지역노회 체육대회 예정

예장고신 경북동부노회장로회는 10일 경주실내체육관 등에서 '목사·장로부부 친선 체육대회'를 개최했다. 포항CBS 예장고신 경북동부노회장로회는 10일 경주실내체육관 등에서 '목사·장로부부 친선 체육대회'를 개최했다. 포항CBS 대한예수교장로회 고신총회 경북동부노회장로회(회장 정활용)는 5월 10일 오전 9시30분부터 경주실내체육관 등에서 '목사·장로부부 친선 체육대회'를 개최했다.
   
'회복! 은혜로운 동행'(시 50:1)을 주제로 마련된 이번 체육대회는 노회 소속 목회자와 장로 부부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개회예배에서 경북동부노회장 윤대성 목사는 빌립보서 3:13~16을 통해 "신앙의 경주는 하나님의 약속을 바라보고 달려가는 것"이라며 "앞으로 남은 길을 향해 최선을 다하는 회원 모두가 되기를 바란다"고 설교했다.
   
경북동부노회장로회 정활용 회장. 포항CBS경북동부노회장로회 정활용 회장. 포항CBS체육대회는 청팀과 홍팀 두 개 팀으로 나눠 축구를 비롯해 레크리에이션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됐으며, 고신대학교 태권도 선교학과(학과장 이정기 교수) 학생들의 특별공연이 열려 큰 박수를 받았다.
   
대회장 정활용 장로는 대회사에서 "새로운 위로와 휴식을 통해 삶의 재충전은 물론, 사역을 위한 재충전의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며 "하나님을 더욱 영화롭게 하는 우리의 본분에 원동력이 되는 시간이 되기를 소망한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경북동부노회장로회는 오는 6월 9일 오전 9시30분 경주실내체육관에서 대구경북지역노회 체육대회와 함께 경북동부노회 수첩을 발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체육대회는 축구를 비롯해 레크리에이션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포항CBS체육대회는 축구를 비롯해 레크리에이션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포항CBS ※ 고신 경북동부노회 장로회 임원명단
▶회장: 정활용 장로(경주서문교회) ▶수석부회장: 이경환 장로(영천교회) ▶부회장: 양승욱 장로(옥산교회) / 장영균 장로(포항대흥교회) ▶총무: 배복암 장로(경일교회) ▶부총무: 김병철 장로(포항충진교회) ▶서기: 강호중 장로(경주대광교회) ▶부서기: 오종식 장로(포항강변교회)
▶회록서기: 고대성 장로(효자제일교회) ▶회록부서기: 남영섭 장로(포항대흥교회) ▶회계: 정도화 장로(경주대광교회) ▶부회계: 오명환 장로(하늘소망교회) ▶감사: 이준기 장로(대창동부교회) / 사준 장로(포항강변교회)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