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새금산교회, 헌당 및 임직헌신예식

  • 2022-11-21 17:26


진주새금산교회(정병표 목사)는 지난 10월 29일 헌당 및 임직헌신 예식을 드렸다.

담임목사의 집례로 진주노회 서기 박해정 목사(사천정동교회)가 대표기도하고, 동진주시찰장 김홍식 목사(큰들교회)가 성경봉독(엡4:1~6) 한 후 진주노회장 유홍선 목사(미조교회)가 '성장하는 교회'라는 제목을 말씀을 전했다.
이어 2부 헌당식에서 건축위원회 서기 배기홍 장로가 건축경과 보고를 하고, 건축위원장 김종득 장로가 헌건사로 열쇠를 전하고, 정병표 담임목사가 수건사로 열쇠를 받았다. 이어 전 성도가 헌당문을 교독하고, 담임목사가 헌당공포를 하였다.
3부 임직식에서는 당회장의 사회로 임직자, 장립자 및 취임자가 서약하고, 안수  및 임직, 취임기도 후 당회장이 공포하고, 증경 장로부노회장 곽병오 원로장로(칠암교회)와 전중기 목사(높은뜻제일교회)가 임직자와 교우들에게 각각 권면하였다.
이어진 축하 순서에서는 증경노회장 김선득 목사(남양교회)가 헌당 축사를, 증경노회장 김종운 목사(지족교회)가 임직축사를 전하였고 시공사를 비롯한 관련자들에게 감사패를 전하고, 임직자들에게 임직패를 전한 후 증경총회장 김동원 원로목사(진주교회)의 축도로 모든 순서를 마쳤다.

다음은 임직 및 취임자 명단이다.

▶ 장로취임 : 김동명
▶ 장로임직 : 정욱민, 고두영
▶ 집사취임 : 김재석
▶ 집사장립 : 김평훈, 이준기, 윤요셉, 정진후, 오광진
▶ 권사취임 : 배석순, 박명희, 김혜은
▶ 권사임직 : 권희, 천둘선, 박미정, 주은정, 김명진, 김태희, 전지연, 신혜은, 임성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