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산동광교회, 임직감사예배

  • 2022-11-21 19:35

예장(고신) 마산 동광교회(강영구 목사)가 지난 11월 20일 오후 2시, 장로, 집사 장립 및 권사 임직 감사예배를 드렸다. 강영구 목사는 코로나19로 인하여 2017년 임직식 이후 5년만이고, 성도들이 많이 참석 할수있는 주일에 임직식을 하는것은 처음있는 일이라고 한다. 특히 이번 임직식에는 본 교회 은퇴 장로들의 자녀들이 다수 있어 더 의미있다고 소감을 밝혔다.

당회장 강영구 목사의 집례로 드려진 예배는 부노회장 배광석 장로(서부교회)가 대표기도하고, 정상률 목사(마산삼일교회)가 '열왕기상 7장 21~22절' 성경봉독을 하고, 동광찬양대가 은혜로운 찬양을 하였다. 이어 '교회의 기둥'이라는 제목으로 학교법인 고려학원 이사장 김종철 목사(고성제일교회)가 말씀을 전하였다.

이어서 임직식에서 장립받는 장로, 집사, 권사들의 서약과 마산동광교회 교우들이 서약하고, 장립받는 장로·집사를 안수하고, 당회장이 공포하였다. 권사임직은 당회장의 기도와 공포로 마쳤다.

임직자들에게 이영진 목사(마산유로교회)가, 교우들에게 오승균 목사(마산성산교회)가 권면하고, 전성진 목사(산호교회)가 축사를 하였다. 마산동광교회 함선년 선생이 축가를 하고, 임직자를 대표하여 천갑성 장로가 답사를 하였다. 경남마산노회장로회 임원들이 장로 임직자들에게 장로 뱃지를 증정하고, 노회장 최경진 목사(칠원교회)가 축도함으로 예식을 마쳤다.

장로·집사 장립 및 권사 임직자 명단
▶ 장로 장립 : 천감성, 서영태, 김삼복, 박성수
▶ 집사 장립 : 김종민, 이병하, 송영은, 박광희, 송성곤, 김민석, 김민수, 성호철
▶ 권사 임직 : 김영희b, 김기난, 강정이, 김금호, 안명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