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해침례교회, 임직예배

  • 2022-11-22 15:05
핵심요약

목사, 장로안수 및 권사 임직예배


기침 진해침례교회(강대열 목사)는 지난 11월 13일 주일 오후 5시 본교회 대예배실에서 '목사·장로 안수 및 권사 임직예배'를 드렸다.

본교회 강대열 목사의 주례로 드려진 1부 예배는 '네가 가진 것'(계3:11)이라는 제목으로 고찬영 목사(경남지방회장)가 은혜로운 말씀을 전하였다.


이어진 목사 안수식에서는 이종범 전도사의 약력소개로 시작하여 양기정 목사(경남지방회서기)의 시취경과 보고 후 이종범 전도사의 안수 서약으로 어어졌다. 교우들의 서약 후 김희주 목사(꽃향기 가득한교회)가 안수기도 하였고, 안수례 후 주례자 강대열 목사가 공포하고 고찬영 목사가 안수패를 증정하였고, 주례자의 도움으로 목사예복을 착의함으로 마쳤다.


장로 안수식은 양기정 목사(경남지방회서기)의 시취경과 보고 후 서약과 안수기도, 안수례 후 주례자 강대열 목사의 공포와 안수패 증정으로 마쳤고, 권사임직식은 서약과 최봉세 목사의 임직기도 후 주례자가 공포하고 임직패를 증정하였다.

모든 안수자와 임작자, 교회 성도들을 위하여 강한중 목사, 이건구 목사가 권면을, 김영대 목사, 이지원 목사가 축사를 하고, 백광현 장로, 이종범 목사가 답사를 하였다. 이종범 목사가 축도를 함으로 모든 예식을 마쳤다.


다음은 목사·장로 안수자와 권사 임직자 명단이다.

▶ 목사안수 : 이종범
▶ 장로안수 : 황영진, 백광현
▶ 권사임직
       - 시무권사 : 오혜경, 서정화
       - 명예권사 : 김미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