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시장로총연합회, 국민가수 태진아 집사 초청 간증집회 드려

  • 2022-11-28 15:26

안동시장로총연합회(회장 오종대 장로)는 태진아 집사(수원 안디옥교회)초청 간증집회를 11월 23일 (수) 오후 7시 안동교회(담임 김승학목사)에서 가졌다.
 
지역 주민들이 함께 초대된 가운데 열린 간증 집회는 안동교회 르비딤찬양단의 찬양을 시작으로 오종대장로(안동시장로총연합회 회장)의 인도에 따라 예배가 열렸다.
 
40여명의 안동시장로합창단의 찬양에 이어 가수 태진아 집사의 간증과 공연으로 진행되었다.
 
태 집사는 "가수상을 많이 탈 수 있었던 이유는 '아멘'을 큰소리로 고백하니 하나님께서 함께하셔서 그렇게 되었다"며, "하나님을 찬송할 때가 가장 행복하다"고 간증했다.
 
또한, "미국에 살면서 예수를 믿기 전에는 경제적으로 힘든 삶을 살았는데, 장모와 아내를 통해 교회 다니고 예수를 믿게 되면서 인생의 모든 문제가 해결되었다"며 참석자들에게 큰 도전과 감동을 주었다.
 
안동지역 교회에서는 처음 열린 태진아 공연에 참석한 주민들과 성도들은 태진아가 등장하면서 첫 곡 '동반자'를 부를 때 큰 박수로 화답하며 같이 따라 부르기도 했다.
 
이날 태 집사는 '사랑은 아무나 하나' 등 자신의 히트곡과 '내 주를 가까이 하게 함은' 등 찬송가 여러 곡을 열창했다.
 
[인터뷰] 오종대 장로(평화로교회)/ 안동시장로총연합회 회장
안동시장로총연합회가 이번 간증 집회를 통하여 새로운 힘을 얻기를 희망하며, 태진아 집사의 간증 집회가 코로나로 인하여 심히 어려운 시대에 등불을 다시 켜는 계기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안동시장로총연합회는 태진아 집사초청 간증집회를 안동교회에서 가졌다.안동시장로총연합회는 태진아 집사초청 간증집회를 안동교회에서 가졌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