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교회, 제3회 토크콘서트 열어

  • 2022-12-02 08:49

대명교회(담임 장창수 목사)가 제3회 토크콘서트를 11월 27일 (주일) 오후 4시 30분 대명교회 별관 3층에서 열었다.
 
 토크콘서트 시간에는 장창수 목사(대명교회)가 사전에 청년들에게 궁금했던 질문을 미리 받아 답변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으며,
 
청년들은 '크리스천의 직업관', '금식기도의 방법과 범위', '신앙생활의 슬럼프가 왔을 때 극복방법' 등을 장 목사에게 직접 질문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신앙적으로 풀어 답변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즉석해서 질문&답변 순서를 통해, 청년들은 신앙관에 있어 더 믿음의 확고해나가는 시간을 가졌다.
 
이에 앞서, 크레텍책임 회장 최영수 장로의 비전 나눔 세미나를 진행했으며 최영수 장로는 '너의 행사를 여호와께 맡기라'라는 제목으로 간증을 전했다
 
최 장로는 "예수 믿는 사람이라면 정직과 세상의 본보기가 되어야 한다"며, "젊었을 때 도전하고 하나님의 사업을 하는 젊은 청년들이 되길 바란다"고 청년들에게 메시지를 전했다.
 
청년들은 간증을 들으며 많은 꿈과 도전을 제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인터뷰] 장창수목사(대명교회)
 
(급변하는 세상에서) 우리 대명교회는 삶의 현장에서 궁금한 것들을 우리 청년들과 함께 나누며 이 토크콘서트 시간을 가지는 것입니다. 이 기회가 우리 청년들의 신앙생활에 참으로 유익한 계기가 될 것이라 확신합니다.
 
대명교회가 제3회 토크콘서트를 대명교회 별관 3층에서 열었다.대명교회가 제3회 토크콘서트를 대명교회 별관 3층에서 열었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