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음정교회, 고신대학교에 발전기금 5백만 원 전달

지난 12월 18일 가음정교회(담임목사 제인호)가 이병수 총장(고신대학교)을 고신대학교를 위한 발전기금 5백만 원을 전달하고 있다. 고신대학교 제공.지난 12월 18일 가음정교회(담임목사 제인호)가 이병수 총장(고신대학교)을 고신대학교를 위한 발전기금 5백만 원을 전달하고 있다. 고신대학교 제공.가음정교회(담임목사 제인호)가 지난 12월 18일 이병수 총장(고신대학교)을 초청해 다니엘 1장 8절~9절 본문으로 말씀을 나눈 뒤 고신대학교를 위한 발전기금 5백만 원을 전달했다.
 
제인호 목사는 "고신대학교가 직면한 여러 현안들을 주님이 다 아시고 선하게 인도하여 주시기를 기도하며 기대한다"라며 "저출산, 학령인구의 감소 등 여러 가지 위협 앞에서도 고신대학교가 진리의 깃발을 높이 들 수 있는 아름다운 학교로 건강하게 존속할 수 있기를 소망한다"라고 전했다. 
 
이병수 총장은 "고신대학교를 위한 가음정교회 당회원 및 성도님들의 헌신과 사랑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하나님께서 가음정교회를 향한 더 큰 열매를 주시기를 축복한다"라며 "고신대학교는 앞으로도 귀한 사명감을 가지고 다음세대 믿음의 일꾼들을 키워가는 일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답했다.
 
한편, 가음정교회는 2022년 '옛적 같게 하옵소서(애 5:21)'라는 표어로 은혜가 임하고 은혜가 머물고 은혜가 흐르는 공동체를 목표로 삼고 하나님 나라 복음사역에 앞장서고 있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