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기독교총연합회, 미스바 성회

  • 2023-02-11 15:44
핵심요약

열려라 에바다 열려라
눈을 뜨게 하소서
죄악으로 어두워진 나의 영혼을
나의 눈을 뜨게 하소서

경남기독교총연합회(회장 강대열 목사, 진해침례교회)는 2월 9일 목요일 오전 10 진해침례교회에서 2월 미스바 성회를 개최하였다.

경남기독교총연합회 부서기 유창근 목사(마산동부교회)가 미스바성회를 인도하고 있다.경남기독교총연합회 부서기 유창근 목사(마산동부교회)가 미스바성회를 인도하고 있다.진해기독교연합회 대표회장 서성기 목사(진해 명동교회)가 대표기도를 하고있다.진해기독교연합회 대표회장 서성기 목사(진해 명동교회)가 대표기도를 하고있다.경남기총 부서기 유창근 목사(마산동부교회)의 인도로, 진해기연 대표회장 서성기 목사(명동교회)가 대표기도를 하고, 민귀식 목사(밀양교회)가 '시대적 사명을 감당하는 교회'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하였다.
민귀식 목사(밀양교회)가 말씀을 선포하고 있다.민귀식 목사(밀양교회)가 말씀을 선포하고 있다.경남기독교총연합회 총무 김희종 목사(유호교회)가 회개기도 순서를 인도하고 있다.경남기독교총연합회 총무 김희종 목사(유호교회)가 회개기도 순서를 인도하고 있다.이어 경남기총 총무 김희종 목사(유호교회)와 함께 '주여!' 삼창 후 참석하신 모든분들이 통성으로 함께 회개기도의 시간을 가졌다.
경남기총 대표회장 강대열 목사가 축도하고, 유창근 목사가 광고 후 함께 오찬과 다과를 나누었다.

경남기독교총연합회에서 주관하는 '미스바 성회'는 회개기도운동으로 2023에는 매월 첫번째 주일 후 찾아오는 목요일 오전 10시에 경남지역 교회에서 개최된다.
 
다음 미스바성회는 3월 9일 목요일 오전 10시이며 장소는 별도 공지할 예정이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