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남교회, 2023 창원 통일리더십포럼

  • 2023-02-23 16:42
핵심요약

상남교회, 창원특례시기독교총연합회, (사)하나의코리아
숭실대학교 기독교통일지도자훈련센터

상남교회(이창교 목사), 창원특례시기독교총연합회, (사)하나의 코리아는 2023년 창원 통일리더십포럼을 숭실대학교 기독교통일지도자훈련센터와 함께 2월 21일 화요일 오전 9시 30분에 창원 상남교회에서 개최하였다.

이날 행사는 창원상남교회 이창교 담임목사의 환영인사 및 축복기도로 시작되어, 최이우 목사(종로교회 원로, 센터 실행이사회 의장)가 영상으로 개회사를 하고, 숭실대학교 장범식 총장이 영상으로 환영사를 하였다.

이철신 목사(영락교회 원로, 센터 실행이사회 자문위원)와 강영구 목사(창원특례시기독교총연합회 회장)가 격려사를 한 후 숭실대학교 김의혁 교수가 '코로나팬데믹 시대의 통일선교'라는 제목으로 발표를 하였다.
'코로나팬데믹 시대의 통일선교' 숭실대학교 김의혁 교수가 발표를 하고있다.'코로나팬데믹 시대의 통일선교' 숭실대학교 김의혁 교수가 발표를 하고있다.
'통일선교사역의 현장' 오른쪽부터 공기인 교수, 임영호 목사, 하성암 장로, 주영순 목사, 박성진 목사, 한성민 목사이다.'통일선교사역의 현장' 오른쪽부터 공기인 교수, 임영호 목사, 하성암 장로, 주영순 목사, 박성진 목사, 한성민 목사이다.숭실대학교 공기인 교수 진행으로 '통일선교사역의 현장'이라는 제목으로 한성민 목사(통일소망선교회), 임영호 목사(높은뜻하나되는교회), 주영순 목사(창원새생명교회), 박성진 목사(선한플러스), 하성암 장로(하나의코리아 이사장)가 패널로 참석하여 북한선교와 사역현장의 다양한 경험담을 함께 나누었다.

마산재건교회 송영섭 목사 마침기도를 하고있다.마산재건교회 송영섭 목사 마침기도를 하고있다.통일소망선교회 한성민 목사가 합심기도 후 마산재건교회 송영섭 목사가 마침기도를 함으로 모든 공식일정을 마쳤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