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천교회서 CBS와 함께하는 'JOY4U 찬양집회' 열려

찬양사역자 변용세 목사, 부산CBS 소년소녀합창단의 은혜로운 찬양

부산CBS(본부장 이재웅)가 지난 5일, 남천교회(손영준 목사)에서 'JOY4U 찬양집회'를 개최했다.
 
찬양에 앞서 손영준 목사는 "CBS에서 선교와 사역을 위해 여러 곳에서 여러 가지 활동을 하고 있으니 기도해주시고 응원해달라"고 전했다.
 
부산CBS 이재웅 본부장 역시 "JOY4U 찬양집회를 남천교회에서 열게 된 것에 하나님께 감사드린다"면서 "부산의 저출산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곧 출범하게 될 생명돌봄국민운동 부산캠프에도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지난 5일, 변용세 목사가 남천교회(담임목사 손영준)에서 JOY4U 찬양콘서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석현VJ지난 5일, 변용세 목사가 남천교회(담임목사 손영준)에서 JOY4U 찬양콘서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석현VJ 
지난 5일, 부산CBS 소년소녀합창단이 남천교회(담임목사 손영준)에서 창단 이후 첫 무대를 JOY4U 찬양콘서트에서 선보이고 있다. 이석현VJ지난 5일, 부산CBS 소년소녀합창단이 남천교회(담임목사 손영준)에서 창단 이후 첫 무대를 JOY4U 찬양콘서트에서 선보이고 있다. 이석현VJ찬양사역자 변용세 목사가 첫 번째 순서로 은혜로운 찬양콘서트의 시작을 알렸으며, 두 번째 순서로는 부산CBS소년소녀합창단이 첫 무대를 선보였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