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수성교회 설립 70주년 기념, '통성경 조병호 박사' 초청 3일 부흥집회 열어

  • 2023-03-17 16:08

교회설립 70주년을 맞는 대구수성교회(담임 최경식 목사)는 '통성경 조병호 박사' 초청 3일 부흥집회를 3월 13일(월) 오후 7시 30분부터 3일동안 매일 저녁집회로 열었다.
 
성경 전체를 하나의 통으로 공부하는 통성경은 창세기부터 요한계시록까지 역사, 지리, 문화 등 배경을 이해하고 구약과 신약의 맥을 잡아주는 성경공부법이다.
 
이날, 조 박사는 '십자가의 기적'이라는 제목하에 구약에 나오는 창세기의 말씀을 신약의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로 연결하는 말씀을 전하면서 참석자들에게 성경을 입체적으로 바라보는 시각을 제공했다.
 
특히, 집회 둘째날 오전 10시부터는 지역 목회자 대상 일일세미나를 열어 목회자들에게 견문을 넓히는 기회를 주었다.
 
3일동안 열린 부흥집회는 '성경 속 기적이 내 삶의 기적으로'라는 주제로 진행됐는데, 참석한 성도들에게는 성경을 바르게 이해하는 매우 유익한 시간이 되었다.
 
한편, 대구수성교회는 앞으로 교회설립 70주년 기념행사로 해외 선교지 교회 건축, 전교인 성경 필사, 70주년 기념 예배(홈 커밍데이) 및 기념 화보집 출판 등의 행사를 이어간다.
 
[인터뷰] 최경식 목사(대구수성교회)
 
특별히 지역 목회자를 위해서 하루 동안 무료로 통 성경 일괄적으로 연구하고 가르치는 시간이 되니까 함께 참여해서 폭을 넓혀나가고 하나님의 말씀인 성경을 아는 일에 함께 할 수 있는 그런 시간이 되도록 함께 협력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교회설립 70주년을 맞는 대구수성교회는 '통성경 조병호 박사' 초청 3일 부흥집회를 3일 동안 매일 저녁집회로 열었다.교회설립 70주년을 맞는 대구수성교회는 '통성경 조병호 박사' 초청 3일 부흥집회를 3일 동안 매일 저녁집회로 열었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