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법인 대한예수교장로회총회 고려학원 이사장 이·취임식이 20일 오늘 오후2시, 고신대학교 영도캠퍼스 한상동홀에서 개최했다.
학교법인 대한예수교장로회총회 고려학원 이사장 이·취임식이 20일 오늘, 고신대학교 영도캠퍼스 한상동홀에서 개최했다. 이석현VJ1부 예배에서는 예장고신 전우수 장로부총회장(매일교회)의 기도와 예장고신 권오헌 총회장(서울시민교회)이 '영성과 전문성'이라는 제목의 설교로 예배를 진행했다.
고려학원 제30대 유연수 이사장이 취임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석현VJ2부 이·취임식에서는 제29대 이사장 유연수 목사에게 공로패를 수여하고, 이임사를 진행했으며, 이임이사 및 감사 인사를 뒤로, 신임 이사장인 제30대 유연수 목사의 약력소개 및 인사가 이어졌다. 유연수 목사는 '자신이 이사장직을 맡게 된건 하나님의 뜻일 것이다.'라고 말하며, "이자리에 왜 나를 세우셨을까 생각해봤다. 선배 이사장들이 감당했던 파도도 보통이 아니였을 것이며, 지금 파도도 그 세기가 맞먹을 것이다. 하지만 이 길은 하나님이 여기시는 길이며, 더 기도하고 몸부림치고 기도해야 할 것이다."라고 말하며, 고통속에서도 흔들리지 않는 믿음을 강조했다.
그 뒤, 취임 이사 및 감사 소개 및 인사가 이어졌으며, 예장고신 윤현주 전임총회장(동래제일교회)의격려사와 여러 교계 및 여러 기관의 인사들이 축사를 보냈으며, 마지막으로 부산성시화운동본부와 고신대학교의 MOU체결을 끝으로 학교법인 대한예수교장로회총회 고려학원 이사장 이·취임식이 마무리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