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장 합동 대구·경북장로회연합회(회장 이순우 장로)는 인도 레디언트 라이프교회 건축 및 쉐마학교 부지 구입을 위한 선교대회를 7월 1일(토) 오후 1시 30분 대명교회(담임 장창수 목사)에서 열었다.
1부 예배는 이순우 장로(회장)의 인도, 권택성 장로(증경회장)의 기도, 고성현 장로(서기)의 성경봉독의 순서로 진행됐으며,
장창수 장로(대명교회)가 베드로전서 4장 7절~11절 말씀을 본문으로, '하나님의 데스티니'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장 목사는 "예수를 믿는 사람이면 세상을 변화시키는 일에 동참해야 한다"며 "나 때문에 다른 사람이 예수를 믿는다면 그것이 하나님이 원하시는 삶"이라 강조했다.
이어 김문기 장로(새에덴교회)의 특송, 서석수 목사(북일교회)의 축도로 1부 순서를 마무리했다.
2부 순서에는 기독신문사, 대신대학교, 팔라완 단비신학교 등에 문서선교, 장학금, 선교비 후원금을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 임영식 장로(예장합동 부총회장), 권정식 장로(고문)의 격려사, 전승덕 목사(총회 부회록서기), 박기준 목사(대구교직자협의회 대표회장), 태준호 장로(기독신문사장), 정채혁 장로(전국장로회 회장)의 축사, 이석준 장로(동대구장로회 회장)의 환영사로 2부 순서를 마무리했다.
3부 순서는 박영배 장로(명예회장)의 인도, 이시홍 장로(지도위원)의 기도, 김동식 목사(대구칠곡중앙교회)가 사도행전 3장 1절~10절 말씀을 본문으로 '나사렛 예수그리스도'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인터뷰] 이순우 장로(고락교회)/대구·경북장로회연합회 회장
대구·경북장로회연합회와 대구칠곡중앙교회가 협력하여 인도 (레디언트) 라이프교회 건축과 쉐마학교 건축을 위한 부지 구입을 목적으로 하는 선교대회입니다. 이 선교대회를 통해 하나님의 나라 확장과 대구·경북지역교회가 부흥되기를 소망합니다.
예장 합동 대구·경북장로회연합회는 인도 레디언트 라이프교회 건축 및 쉐마학교 부지 구입을 위한 선교대회를 대명교회에서 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