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CBS 운영이사회 및 조찬기도회 열려

  • 2023-09-15 16:59

대구CBS 운영이사회(운영이사장 대명교회 장창수목사) 및 조찬기도회가 9월 15일(금) 오전 7시 호텔 인터불고 레이디스홀에서 진행됐다.
 
1부 예배는 장창수 목사(대명교회)의 인도로 시작해 여정택 목사(대구일심교회)가 데살로니가 전서 5장 16절~18절 말씀을 본문으로 '하나님의 뜻대로'라는 제목의 말씀을 전했다.
 
여 목사는 "가장 유명하고 귀한 말씀인 만큼 삶의 어려운 순간이 찾아오더라도 하나님의 명령을 잊지 말고 항상 기뻐하며 쉬지 말고 기도하고 범사에 감사하는 운영 이사들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서 대구CBS의 방송선교사역과 대구·경북 복음화, 우리나라 저출산 위기 극복 및 다음 세대 부흥, 신천지 등 이단 척결과 차별금지법 철폐 등을 위한 통성기도 시간이 있었다. 
 
2부 이사회에서는 재정 보고와 하반기 성탄 점등식, 출산돌봄세미나, 대구CBS 가을음악회 등 대구CBS 사역소개, 안건심의의 순서로 진행됐다. 
 
3부 강연은 박성근 장로(성덕교회)가 '끝없이 싸워야 하는 영적 전쟁(대구 퀴어 반대 상황보고)'이라는 제목으로 발표했다.
 
한편, 안건심의를 통해 대구CBS 운영이사들간의 친목과 교제를 위한 워크샵은 10월 말에서 11월 초 사이에 사유원에서 진행하기로 결정됐다.
대구CBS 운영이사회 및 조찬기도회가 호텔 인터불고 레이디스홀에서 진행됐다.대구CBS 운영이사회 및 조찬기도회가 호텔 인터불고 레이디스홀에서 진행됐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