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주만 따르리', 2024 마마클럽 전국지도자 컨퍼런스 열려

2024 마마클럽 전국지도자컨퍼런스가 23일, 수영로교회에서 열렸다.2024 마마클럽 전국지도자컨퍼런스가 23일, 수영로교회에서 열렸다.주만 따를 것을 고백하는 2024 마마클럽 전국지도자 컨퍼런스가 23일, 수영로교회에서 열렸다.

마마클럽 전국지도자 컨퍼런스는 서울, 경기, 강원, 전라남북, 충청, 경북, 제주, 진주, 부산, 경남 등 전국에 있는 마마클럽 대표들이 참석해 지도자로서의 역할과 사명을 되돌아보는 시간이 되었다.

정말순 간사((사)하나의 코리아 북한섬김학교 학교장)의 찬양 인도 후에 어머니들은 다함께 눈물을 흘리며 통성으로 기도했다. 이어 백영주 사모(포천마마클럽)의 여는 기도 이후에 조금엽 권사(마마클럽 대표섬김이)의 비전선포가 이어졌다.

조금엽 권사는 "지금부터 돌아가서 여러분의 땅을 섬기실 때에 주님의 심부름을 할 때에 마땅한 반응이다 라고 여기시고 이 일을 감당하시길 바랍니다."며 지도자들이 각 지역에 돌아갔을 때에 선포할 비전을 전달하며 응원의 말을 전했다.

이어 이정헌 권사(경기북부 팀장)의 사회로 각 지역별 팀장과 팀원 소개시간을 가졌다.

▶경기지역(경기북부, 연천, 포천, 인천, 안산) : 홍희란 장로(경기북부)
▶서울, 강원(서울 6개구, 예성사모회, 춘천, 원주) : 오숙희 권사(서울)
▶전라남북도, 충청(전주, 남원, 익산, 대전, 청주, 충주, 광주) : 이춘애 권사(전주, 전북)
▶경북, 제주(대구, 구미, 포항, 제주, 진주) : 손정숙 권사(대구)
▶부산, 경남(부산, 창원, 김햬, 양산, 거제) : 김선영 집사(부산)

각 지역별 팀장은 팀원소개, 지역 기도제목 나눔, 마마클럽에 하고 싶은 말 등을 모두에게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2024 마마클럽 전국지도자컨퍼런스가 23일, 수영로교회에서 열렸다. △마마클럽, 성시화운동본부 단체사진2024 마마클럽 전국지도자컨퍼런스가 23일, 수영로교회에서 열렸다. △마마클럽, 성시화운동본부 단체사진식사 이후에는 각 권역별로 모임을 가져 설문지 작성 후에 2024 해운대성령대집회 리뷰영상시청, 대구 손정숙 권사(권역별 거점지역), 청주 주연숙 권사(발대식을 앞둔 마중물 지역)의 사례발표, 정말순 간사 & 대구마마클럽 팀장의 찬양, 오숙희 권사(서울, 강원지역 팀장)의 기도합주회, 김이선 전도사의 마무리 기도에 이어 듀오힘스의 힐링 콘서트, 제 13회 어머니금식기도회 홍보영상 시청, 이태영 목사(부산성시화 부본부장)의 축도로 순서를 마무리 했다.

한편, 3월 1일 수영로교회에서 열릴 제 13회 어머니금식기도회를 위해 전국의 마마들이 눈물로 기도하며 준비중이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