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의 양식 제 6차 교육과정>『킹덤 스토리』 완간 기념 예배드려

예장고신 산하의 총회교육원에서 출간한 <생명의 양식 제 6차 교육과정>『킹덤 스토리』 완간 기념 예배가 2일, 포도원교회 드림센터에서 열렸다.예장고신 산하의 총회교육원에서 출간한 <생명의 양식 제 6차 교육과정>『킹덤 스토리』 완간 기념 예배가 2일, 포도원교회 드림센터에서 열렸다.예장고신 산하의 총회교육원에서 출간한 <생명의 양식 제 6차 교육과정>『킹덤 스토리』 완간 기념 예배가 2일 오전 10시30분, 포도원교회 드림센터에서 열렸다.

대한예수교장로회 주일학교 공식 교과서인『킹덤 스토리』는 '개혁주의 정신에 입각하여 웨스트민스터 표준서들을 따라 하나님을 사랑하고 이웃을 사랑하는 그리스도인을 양성' 이라는 교육이념과 '성경을 가르쳐, 그리스도인을 육성하여 신앙의 정통과 생활의 순결을 겸비하게 함' 이라는 교육 목적을 가지고 제작됐다.

예장고신 산하의 총회교육원에서 출간한 <생명의 양식 제 6차 교육과정>『킹덤 스토리』 완간 기념 예배가 2일, 포도원교회 드림센터에서 열렸다.예장고신 산하의 총회교육원에서 출간한 <생명의 양식 제 6차 교육과정>『킹덤 스토리』 완간 기념 예배가 2일, 포도원교회 드림센터에서 열렸다.총회교육원은 이번 『킹덤 스토리』를 발간하면서 "앞으로 『킹덤스토리』는 한국교회와 해외교포교회, 선교지 교회의 주일학교에서 미래 세대의 성경적 신앙 형성(Formation)과 변화(Transformation)를 위해 효과적이고 유용한 도구로 사용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날『킹덤 스토리』완간에 힘쓴 김홍일, 김은덕 목사와 권구인, 추영명 목사에게 각각 총회장상과 이사장상을 시상하고 다함께 기념사진을 촬영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총회교육원에서 주최하는 <다시 서다> 2024 한국교회 교회교육 교육대회 및 엑스포가 부산에서 2일부터 이틀간 포도원교회에서 진행된 가운데 돌아오는 7일 9시30분, 남서울교회에서 2차 엑스포가 열릴 예정이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