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시기독교연합회가 14일 마레몬스호텔에서 2025 속초시 발전을 위한 조찬기도회를 개최했다. 최진성 아나운서강원 속초시기독교연합회(회장 이시정목사, 은혜의교회)가 14일 마레몬스 호텔에서 '2025 속초시 발전을 위한 조찬기도회'를 개최했다.
부회장 박영진 목사(순복음속초제일교회)의 사회로 시작한 기도회는 부회장 문동주 장로(은혜의교회)의 기도, 서기 서봉수 목사(속초중앙성결교회)의 성경봉독, 속초시기독교연합찬양대의 특송에 이어 회장 이시정 목사가 '담을 뛰어넘는 삶'을 제목으로 설교했다.
이시정 목사는 설교에서 "고통을 뜻하는 야베스가 오히려 하나님의 복을 통해 삶과 영적인 시야가 넓어진 것 처럼 "어려운 시대이지만 도시와 직장, 나라와 민족이 잘 될 수 있도록 힘쓰는 자리에 서게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속초시기독교연합회 회장 이시정 목사. 최진성 아나운서이와 함께 특별기도 순서는 정승화 목사(속초갈릴리교회), 배효열 장로(속초만천교회), 강석훈 목사(속초중앙교회)가 '국가 발전', '속초시 발전', '속초시 복음화'를 위해 각각 기도했다.
이어 이병선 속초시장, 방원욱 속초시의회의장 등이 축사를 전했고 전 회장 최선길 목사(조양감리교회)의 축도로 기도회를 마쳤다.
한편 2025년 속초시기독교연합회를 섬길 임원은 아래와 같다.
△회장: 이시정 목사(은혜의교회)
△부회장: 박영진 목사(순복음속초제일교회), 문동주 장로(은혜의교회)
△총무: 이약로 목사(우리평화교회)
△부총무: 이수남 장로(조양감리교회)
△서기: 서봉수 목사(속초중앙성결교회)
△부서기: 정종열 목사(신흥교회)
△회계: 함관식 장로(속초만천교회)
△부회계: 최송일 장로(속초중앙교회)
△감사: 이종근 목사(대포교회), 박기헌 장로(조양감리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