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시기독교연합회(회장 진중진 목사)가 20일 부활주일을 맞아 제1회 동해시민과 함께하는 부활절문화축제를 개최했다. 최진성 아나운서지난 20일 부활주일을 맞아 속초,동해, 주문진·연곡 등 강원영동지역에서 일제히 2025 부활절연합예배를 드렸다.
속초시기독교연합회(회장 이시정목사)는 속초중앙교회에서 연합예배를 드리고 부회장 박영진목사(순복음속초제일교회)의 인도, 부회장 문동주 장로(은혜의교회)의 기도, 서기 서봉수목사(속초중앙성결교회)의 성경봉독, 직전회장 이동민목사(온누리평화교회)의 설교, 강석훈 목사(속초중앙교회)의 축도 순서를 가졌다.
속초시기독교연합회(회장 이시정 목사)가 20일 속초중앙교회에서 부활절연합예배를 드렸다. 최진성 아나운서주문진연곡기독교연합회(회장 유대영목사)는 주문진감리교회에서 드린 연합예배에서 회장 유대영목사(은샘교회)의 인도로 총무 임의순목사(주문진제일교회)의 기도, 회계 박은성목사(은샘교회)의 성경봉독에 이어 황득주 목사(삼척참좋은교회 원로)가 '예수그리스도의 부활'을 주제로 말씀을 선포했다.
주문진연곡기독교연합회(회장 유대영 목사)가 20일 주문진감리교회에서 부활절연합예배를 드렸다. 최진성 아나운서동해시기독교연합회(회장 진중진목사)는 동해문화예술회관 대강당에서 제1회 동해시민과 함께하는 문화축제를 열고 부활의 기쁨을 지역사회와 나눴으며 강릉은 경북지역 산불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교회와 주민들을 위한 성금모금의 시간을 가졌다. 또한 고성과 양양, 삼척에서도 지역 교회와 성도들이 모인 가운데 연합예배를 드리며 부활하신 예수그리도를 함께 기뻐했다.
한편 강원영동CBS는 영동지역 예배설교실황을 21일~26일 저녁 9시 5분부터 강원영동권 91.5MHz 94.9MHz를 통해 방송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