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CBS소년소녀합창단이 광주 유스 싱어즈(Youth Singer's), 알레지오 오케스트라(Allegio Orchestra)와 협연해 헨델의 '메시아'를 열창하고 있다. 한세민 교계기자하나님의 복음과 사랑을 찬양으로 전하는 광주CBS소년소녀합창단(단장 송희호)이 지난 11월 4일(화) 오후 7시 30분 빛고을 시민문화관에서 제33회 정기연주회 '헨델의 메시아'를 성황리에 마쳤다. 지휘 이현숙, 피아노 송희주의 협력으로 소년소녀들의 맑고 순수한 목소리가 가을밤을 은혜로 가득 채웠다.
'메시아' 주제로 위로와 구원의 메시지 전달이번 정기연주회는 클래식 명곡인 헨델의 오라토리오 '메시아'를 주제로 하여, 지친 이들에게 평안을 주고 예수 그리스도가 우리의 구세주이심을 다시 고백하는 시간이 되도록 기획되었다.
이현숙 권사가 지휘를 하고 있다. 박세경 부모회장은 초대의 글을 통해 "이번 연주회를 통해 하나님의 복음과 사랑을 전하고, 지친 사람들의 마음에 평안이 찾아오길 바란다"며, "예수님이 우리의 구세주이심을 다시 한번 고백할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소망을 전했다.
1부 순수 합창의 진수, 2부 웅장한 '메시아'이날 공연은 1부와 2부로 나누어 다채롭게 펼쳐졌다.
광주CBS소년소녀합창단(단장 송희호)이 1부 공연에서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였다. 한세민 교계기자1부: 평화를 향한 울림 1부에서는 '한 촛불', '평화의 춤', '쥬빌라테 데오', '보물', '처음 불렀던 그 노래' 등 8곡이 불렸다. 합창단원들은 맑고 깨끗한 울림, 정제된 화음, 깊이 있는 음악성을 선보이며 순수 합창의 진수를 보여줬다.
2부: 헨델의 오라토리오 '메시아-예언과 탄생' 2부에서는 광주 유스 싱어즈(Youth Singer's)와 알레지오 오케스트라(Allegio Orchestra)가 함께 무대에 올라 웅장함을 더했다. 클래식 합창의 정수인 헨델의 '메시아' 중 1부 '예언과 탄생' 부문을 재구성해 열창했으며, 청중들은 뜨거운 박수갈채로 화답했다.
광주CBS소년소녀합창단(단장 송희호)이 1부 공연에서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였다. 한세민 교계기자"아이들의 노래에 세상을 변화시키는 힘이 담겨"송희호 단장은 "아이들의 노래 속에는 순수한 열정과 하나님을 향한 마음, 그리고 세상을 변화시키는 힘이 담겨 있다"며, "이 무대가 하나님께 영광이 되고, 듣는 모든 분들께 작은 위로와 큰 기쁨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광주CBS소년소녀합창단(단장 송희호)이 1부 공연에서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였다. 한세민 교계기자조기선 광주CBS 대표도 "광주CBS소년소녀합창단은 1985년 창단하여 정기연주회뿐 아니라 해외 및 초청연주회를 통해 찬양으로 땅끝까지 하나님의 사랑과 복음을 전하고 있다"며, 참석한 모든 이들에게 큰 은혜와 감동의 시간이 되기를 축복했다.
광주CBS소년소녀합창단 신규 단원 모집 안내광주CBS소년소녀합창단은 아름다운 찬양으로 세상에 사랑을 전파할 새로운 단원을 모집한다.
- 대 상: 초등학교 3학년~중학교 2학년
- 전 형: 찬송가 1곡 및 자유곡 1곡
- 일 시: 오는 11월 29일(일) 오후 1시
- 장 소: 광주CBS 4층 공개홀
- 접수 및 문의: 광주CBS 경영기획국 (062-376-8500)